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Customer Service

Customer Service

브랜드랩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한 제품에 한하여 브랜드랩 Customer Service 정책에 따른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으며, 제품 수선문의는 고객센터에서 가능합니다.

수선접수

POSTED BY watco | 2021-01-18 10:22:11 | HIT : 19

안녕하세요, 고객님.


구입당시 정품카드나 택(TAG)을 보관중이라면 "수입원 : (주)브랜드랩'으로 기재되어 있는지 확인 후 가까운 매장이나 택배 접수하시면 됩니다.


정품카드나 택(TAG)을 보관하고 있지 않은 경우

쇼핑몰 구입상품이라면 구매하신 사이트의 제품설명 하단에 "수입원 (주)브랜드랩"으로 표기되어 있는지 확인 후 

구매이력(구매사이트의 마이페이지 캡쳐) 프린트 혹은 구매하신 사이트와 구매자명, 연락처를 기재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왓코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하신 경우 회원 가입하신 구매자명과 연락처 기재하여 보내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공식 매장 구입 상품이라면 구매하신 영수증(신용카드나 현금영수증 해당 사이트에서 출력이나 재발행 가능)이나 정품카드를 동봉 해주시거나 확인 불가시 구매하신 매장명과 구매일자 기재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 구매이력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나 직구, 편집샵 등의 구매상품은 서비스 제공이 어려우며, 입고된 경우 반송됩니다.


화이트 슈케어는 유상(60,000원/사용기간 무관)이며, 수선기간은 4~6주(평일 기준) 혹은 그 이상 소요될 수 있으니 참고하여 접수 부탁드립니다.


- 택배 접수시 주소 : 서울시 성동구 왕십리로16가길 12 성수빌딩 6층 왓코AS센터 / 02-711-1663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상품명: 부테로 카레라 화이트 크랙

사이즈: 260

고객명: 이후상

연락처: 010-3119-9487

주 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원로82번길 산운마을경남아너스빌 1403동 1602호

구매처: 온라인


부테로 화이트크랙 화이트 슈케어 수선 접수합니다

연락 부탁드려요

게시판 상세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